분당구 녹지․공원분야 기간제근로자 공개모집

성남비젼 | 기사입력 2018/12/10 [20:32]

분당구 녹지․공원분야 기간제근로자 공개모집

성남비젼 | 입력 : 2018/12/10 [20:32]

성남시 분당구는 가로수, 녹지대, 어린이공원 등의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유지관리를 위하여 2019년 기간제 근로자 11(3개 분야)을 오는 14일까지 모집한.

 

분야별 선발 인원은 공공공지 및 녹지부산물처리장 관리원 5녹지대 관리원 2공원 및 보행자도로관리원 4명이다.

 

선발된 기간제 근로자들은 관내 가로수 및 공공공지 등 녹지대 유지관리, 보행자도로 및 어린이공원 내 시설물, 수목관리 등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신청자격은 성남시 기간제 근로자 관리규정 채용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으며모집 공고일 기준 만 20세 이상으로 성남시에 거주하고 주민등록상 주소가 성남시로 되어있는 성인이다.

 

업무특성 상 기계톱과 시설물보수를 위한 장비를 사용함에 따라 서류전형 후 장비사용 여부에 대한 실기시험 및 면접시험을 치르게 된다.

 

서류접수기간은 오는 14일까지이며 신청자는 구비서류를 준비하여분당구청 녹지공원과로 직접 방문하여 제출하면 된다.

 

신청서 교부 및 서류접수 등과 관련하여 자세한 사항은 성남시청 홈페이지(www.seongnam.go.kr/ 채용/시험) 또는 분당구청 홈페이지(www.bundang-gu.go.kr/ 고시공고(채용공고))에서 확인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