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퐁으로 가족사랑 나눠요!

제2회 분당서현청소년수련관장배 마을과 함께 하는 가족탁구대회 개최

성남비젼 | 기사입력 2018/12/11 [13:06]

핑퐁으로 가족사랑 나눠요!

제2회 분당서현청소년수련관장배 마을과 함께 하는 가족탁구대회 개최

성남비젼 | 입력 : 2018/12/11 [13:06]

 


성남시청소년재단(이사장 은수미) 분당서현청소년수련관에서는 가족 모두의 참여를 통해 세대 간 이해의 폭을 넓히고, 가족 건강증진에 도움을 주고자 오는 1216일 제2회 분당서현청소년수련관장배 마을과 함께 하는 가족탁구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개최하는 가족탁구대회는 오전 9시부터 진행하며, 참가팀은 초·중등 청소년을 포함한 가족으로, 경기방식은 예선 조별리그 2개조, 준결승 및 결승 토너먼트로 가족단위 복식경기로 진행된다.

 

가족탁구대회는 지난해 처음 개최해 8팀이 참가해 성황을 이뤘으며, 올해도 8팀의 가족과 함께 참가해 열띤 경기를 펼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이번 대회 최종 우승가족에게는 국내산돼지고기 4, 3, 2근이 각각 수여된다.

 

이번 가족탁구대회를 기획하고 운영에 참여하는 분당서현청소년수련관 문화놀이터 자치기구 놀자고(GO) 권희진 단장은 학업에 지친 청소년들에게 정신적, 신체적 건강을 도모할 수 있는 놀이문화로 가족탁구대회를 마련한 것이라며 앞으로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좀 더 다양한 가족 놀이문화를 만들어 낼 예정이라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