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 덕후생활」오픈스쿨 운영

성남시청소년재단과 NHN엔터테인먼트가 함께하는

성남비젼 | 기사입력 2018/12/11 [13:08]

「청소년 덕후생활」오픈스쿨 운영

성남시청소년재단과 NHN엔터테인먼트가 함께하는

성남비젼 | 입력 : 2018/12/11 [13:08]

 

▲    


성남시청소년재단(이사장 은수미)에서는 오는 1215() 부터 2주간 청소년 덕후생활오픈스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청소년 덕후생활 프로그램은 NHN엔터테인먼트 사회공헌활동사업의 일환으로 취약 계층 청소년의 올바른 여가생활 및 봉사활동을 지원하며 건설적 진로탐색의 기회를 마련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기 위한 내용으로 단대우리 지역아동센터, 도담양지동 지역아동센터, 성남이주민센터, 에덴 지역아동센터, 우리집 그룹홈과 함께 지난 7월부터 12월 간 진행되었다고 한다. 활동 작품 전시는 중원청소년수련관 1층에 전시된다고 밝혔다.

 

오픈스쿨은 보다 많은 청소년들에게 활동을 지원하고자 진행되는 프로그램으로 주요 활동으로는 슬라임 공예활동, 사진 촬영 및 인화, 보드게임, 아이돌 굿즈 만들기, 프라모델 조립 등으로 구성되었다고 한다.

 

성남시청소년재단 관계자는 여가시간의 불충분, 학업의 스트레스로 심신이 지친 청소년들이 이번 프로그램을 통하여 위로의 시간이 되길 바라며, 자신의 삶을 더욱 공고히 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하였다.

 

한편 청소년 덕후생활 오픈스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성남시청소년재단 홈페이지 또는 정책지원팀 담당자(031-729-9045)에게 문의하면 된다.

 

 

▲ 오픈스쿨 홍보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