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폴리텍 대학 교육과정 신설

성남비젼 | 기사입력 2018/12/17 [15:29]

성남폴리텍 대학 교육과정 신설

성남비젼 | 입력 : 2018/12/17 [15:29]

한국폴리텍대학 성남캠퍼스에서 재직자 과정 파워툴스 활용 변전실설비설계와 고장계산을 실시한다.

 

대학에서는 그동안 전기공사실무, 자가용수변전 시스템 실무 등 초.중급 전기분야에서년간 400명 정도 교육을 실시해 왔다. 인근 중소기업의 수요와 기 수료생들의 요구를 반영하여 이번에 Power*Tools®활용변전실설비설계와 고장계산고급과정을 실시한다.

 

스마트 전기과 권준오(전기기술사) 교수는 이번 교육이 전기 분야 최상위레벨의 내용이라고 소개하면서 조류계산, 고조파 해석, 고장전류 계산, 안정도 해석, 접지 설계 프로그램으로 GE, Cutler-Hammer, Westinghouse, Siemens와 같은 글로벌 기업에서부터 국내 많은 대기업과 연구기관까지 이용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과정을 정착시켜 기술교육대학이라는 명성을 이어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열성을 보였다.

 

한국폴리텍대학 성남캠퍼스는 이번 훈련교육을 위해 13() 공급업체인 블루헷과 산학협력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서 이영화학장은 핵심산업분야 소프트웨어 공급 회사가 우리대학과 인연을 맺게 되어 기쁘다고 말하고 이번 과정이 학생과 재직자의 기술력을 향상시키고 중소기업 기술발전과 고용안정에 크게 기여 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서동욱산학협력처장은 우리 대학이 수도권(동남권) 공교육기관으로서 기계, 전기, 전자에서 매년 1,000명 가까이 향상교육을 실시해 왔다고 밝히고 이번 과정이 더욱더 다양한 교육수요를 충족할 것이라고 말했다.

 

강사로는 권준오 교수를 비롯하여 김진만(기술사), 손이조(기술사, 교재저자), 백민규(개발사 한국대표)로 구성되어 있다.

 

파워툴스활용변전실설비설계와 고장계산과정은 다음주 22일부터 주말에 실시하며 내년에는 주말 3일 년 3회 정도 개설할 예정이다.

 

교육 신청은 홈페이지 한국폴리텍대학성남캠퍼스 (http://www.kopo.ac.kr/seongnam)

안내는 031)739-4132/4144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