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들의 따뜻한 손길로 만든 도시락 전달 이어져

-청소년참여예산제 토닥토닥 도시락레터 2차 운영-

성남비젼 | 기사입력 2018/12/18 [16:27]

청소년들의 따뜻한 손길로 만든 도시락 전달 이어져

-청소년참여예산제 토닥토닥 도시락레터 2차 운영-

성남비젼 | 입력 : 2018/12/18 [16:27]

성남시청소년재단(이사장 은수미) 중원청소년수련관은 지난 1124()에 이어 1215() 청소년참여예산제 토닥토닥 도시락레터 2차를 운영했다.

 

이번 활동은 지역의 협업기관으로 함께여는 청소년학교, 성남제일초, 동광중, 성남중, 성일중,풍생중, 해냄지역아동센터 등 7개 기관, 100여 명의 청소년이 함께 정성껏 도시락을만들어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전달함으로써추운 연말 훈훈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도시락 전달을 위해 처음 만드는 반찬이였지만 맛있게 드실 이웃분들을 생각하며 레시피 하나하나 놓치지 않고 정성껏 만드는 청소년들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2차 토닥토닥 도시락레터에 함께하는성남중학교 교육복지사 이혜련 선생님은도움이필요한 이웃에게 우리 학생들이 직접 만든 도시락을 배달함으로써 청소년에게 나눔의실천을 교육할 수 있었고 이런뜻깊은 행사에 중원청소년수련관과 같이 협업할 수 있는 기회가 되어 좋았다.”고 말했다.

 

중원청소년수련관 정영숙 관장은청소년 참여예산제를 통해 운영되는 사업으로 더욱 의미가 있었고 지역의 나눔 활동을 실천하는 청소년들이 있어 한파로 얼어붙은 연말연시가 따뜻해지는 것을 느낀다.”고 밝혔다.

 

 

▲    

 

▲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