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진국회의원 2019년 기해년 신년사

성남비젼 | 기사입력 2019/01/02 [17:47]

신상진국회의원 2019년 기해년 신년사

성남비젼 | 입력 : 2019/01/02 [17:47]

안녕하십니까?

경기 성남시 중원구 출신 국회의원 신상진 입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다사다난했던 무술년 한 해가 지나고 2019년 황금돼지의 해 기해년이 밝았습니다.

 

좋은 일들이 대문 앞에 줄지어 모여 있다는 서기집문(瑞氣集門)이라는 사자성어처럼 만복을 상징하는 황금돼지 해에는 댁내 행복과 행운이 가득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2018년은 전반적으로 나라 경제가 어려워 우리 국민의 삶이 몹시 팍팍했습니다. 북한의 비핵화 역시 진전되지 못해 우리 한반도의 평화가아직도 오지 않고 불안정한 상태입니다.

 

기해년 올 한 해는 여러분의 가정에 행복과 웃음꽃이 피는 한 해가되시기를기원드리며 직장에서도 하시는 일이 순조롭게 잘 풀려 나가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국가적으로도 경제가 살아나고 굳건한 한미동맹 속에서 북한의 비핵화에 진전이 있어 우리 한반도에도 진정한 평화가 찾아오기를 소망해봅니다.

 

끝으로, 어려운 경제 상황 속에 많이 힘드시겠지만, 우리 모두 힘을 모으면 위기의 대한민국을 바로 세울 수 있습니다. 힘내시기 바랍니다.

 

저 또한 지난해 보내주신 성원과 지지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대한민국에새로운 희망의 빛이 떠오를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여러분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십시오. 감사합니다.

 

2019년 1월 1일

 

자유한국당

신상진 국회의원올림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