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철현 분당구청장 동 방문 주민 인사회 가져

성남비젼 | 기사입력 2019/01/10 [12:20]

박철현 분당구청장 동 방문 주민 인사회 가져

성남비젼 | 입력 : 2019/01/10 [12:20]

 

▲ 박철현 분당구청장 동 방문 주민 인사회 가져  

 

기해년 새해를 맞아 11일자로 취임한 박철현 분당구청장은 22개 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여 주민들과 격의 없는 소통의 시간을 가지고 있다.

 

지난 9() 분당동을 시작으로 16()까지 계속되는 이번 동 방문 인사회는 지역 주민들과 직접 소통하며 주민 제안과 구정 전반에 대한 건의사항을 듣는 등 적극적으로 주민 불편사항을 해소할 계획이다.

 

▲ 박철현 분당구청장 동 방문 주민 인사회 가져  

 

또한 박철현 구청장은 취임 직후 분당 공동구 시설, 율동공원 산책로와 관내 등산로 등 주민안전 및 편의시설 점검과 매일 오전 각 동별 안전 취약시설에 대한 순찰을 실시하고 있으며, 이번 주민 인사회를 통해 동 청사 신축, 분당구 노후 기반시설 보강, 사회 취약계층에 대한 지원책 등 주민과 밀접한 분당구의 현안을 설명하고 언제든지 주민의 의견을 귀담아 듣고 구정에 반영하는 열린 행정을 할 것임을 밝혔다.

 

특히, 인사회 전 경로당을 먼저 찾아 미세먼지에 취약한 어르신들의 안부를 묻고 공기청정기 작동상태 및 동절기 난방시설 점검 등 불편한 점이 없는지 꼼꼼하게 살펴보고 있다.

 

▲ 박철현 분당구청장 동 방문 주민 인사회 가져  

 

한편 박철현 구청장은 “40여년간의 공직 경험을 살려 공감과 소통행정, 안전행정, 맞춤형 복지행정, 문화콘텐츠 행정이 어우러지는 분당구를 만들어하나된 성남, 시민이 시장인 시정구현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