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실 밖, 행복한 배움터로 초대합니다!

경기평생교육학습관, 도서관 현장체험학습 프로그램 운영

성남비젼 | 기사입력 2019/02/12 [10:06]

교실 밖, 행복한 배움터로 초대합니다!

경기평생교육학습관, 도서관 현장체험학습 프로그램 운영

성남비젼 | 입력 : 2019/02/12 [10:06]

경기평생교육학습관(관장 이진규)은 어린이들의 학습관 이용을 활성화하고 다양한 체험 교육 기회 제공을 위하여 ‘2019년 도서관 현장 체험학습프로그램을 운영한다.

 

3월부터 실시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수원시 관내 어린이집과 유치원 및 초등학교를 대상으로 하며, 참가 대상의 수준을 고려한 학생 주도 체험학습 프로그램을 연중 운영할 계획이다.

 

프로그램은 학습관 재능기부 동아리와 함께하는 그림책 동화구연,독도상설 전시관 관람, 어린이실 견학 등 체험 위주로구성되며, 신청 기간 내 접수하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212일부터 20일까지 어린이실 방문, 팩스(031-259-1079), 이메일(chaei@goe.go.kr), 전자문서를 통해 할 수 있다. 참가신청서(양식)은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학습관 홈페이지(http://www.gglec.go.kr)와 어린이실(259 1089)로 문의하면 된다.

 

경기평생교육학습관 이진규 관장은도서관 현장체험학습 프로 그램을 통하여 어린이들이 독서에 흥미를 느끼고, 아울러 독도 전시관 관람을 통해 우리 역사에 관심을 갖게 되는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