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성남시 신춘음악회

성남비젼 | 기사입력 2019/02/28 [15:35]

2019 성남시 신춘음악회

성남비젼 | 입력 : 2019/02/28 [15:35]

사단법인 한국음악협회 성남지부(지부장 이수정)38일 오후 730성남아트센터 콘서트홀에서 ‘2019 신춘음악회를 올린다.

 

연주회는 상임지휘자 윤선중님의 지휘로 분당윈드오케스트라의 Appalachian Overture연주로 시작하며 아코디어니스트 Alexander Shenykin(알렉산더 쉐이킨)의 감미로운 연주로 PARIS MONTMARTRE(편곡Toshio Mashima)를 들을 수 있으며 크로스오버앙상블 CAL TRIO(칼트리오)의 국악과 양악의 새로운 구성의 연주를 들을 수 있습니다.

 

다음 순서는 성악4중창으로 소프라노:두향아와 민나경 테너:이상주 ,바리톤:이진용의 무대로 이어지며 한국가곡(향수, 그리운 금강산)O SOLE MIO분당윈드 오케스트라와 함께 연주할 예정이다.

 

마지막 무대로 분당윈드오케스트라의 연주가 이어지며 Florian choral(Thomas Doss) / Disney Festival(Arr. Toshio Mashima) Ross Roy(Jacob Haan)이 연주되어질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전석 초대로 이뤄지며, 좌석권 예매는 음악협회(010-5147-8541)로 문의하면 된다

 

또한 성남음악협회는 221일 정기총회에 앞서 2단체와의 협약식을 진행했으며 성남시자원봉사센타(이덕은센터장님)의 재능나눔과 문화예술활성화를 위한 상호간의 교류를 위한 업무협약식을 체결했으며 미누현대미술관(김순미관장님)은 매월 새로운 공연을 미술관에서 주최하도록 상호협약을 하였습니다.

 

▲  성남시 자원봉사센터(이덕은센터장)

 

▲   미누현대미술관(김순미관장)

 

▲    

 

▲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