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하는 대로, 판·청 오픈데이

- 2019년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 청소년 자치기구 연합 발대식 개최-

성남비젼 | 기사입력 2019/03/12 [15:36]

말하는 대로, 판·청 오픈데이

- 2019년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 청소년 자치기구 연합 발대식 개최-

성남비젼 | 입력 : 2019/03/12 [15:36]

남시청소년재단(이사장 은수미)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에서 오는 316() 오전 10시 수련관 공연장에서 자치기구 청소년 150여명이 참여하는 2019년 자치기구 연합 발대식을 개최한다.

 

자치기구 연합 발대식은 청소년 자치기구로서 첫 시작을 알리는 자리로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을 대표하는 청소년운영위원회가온누리를 비롯해 청소년생태탐사단수피아’, 청소년문화기획단‘T-MA!N’, 청소년자원봉사단사나래’, 청소년힐링기획단’, 학습재능나눔단한울’, 청년이’, 청소년동아리연합‘R.O.D.A’로 총 8개 자치기구가 참여한다. 또한 청소년 동아리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대표자 선서, 자치기구별 활동 계획 발표 등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올해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 자치기구는 청소년 사회참여활동으로 지역사회 청소년관련 정책제안, 멘토링 활동, 각종 청소년 주도의 프로그램 기획 등 분야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청소년 권익증진 및 문화 조성에 앞장 설 계획이다.

 

김진명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장은 청소년 자치기구 및 동아리가 시작하는 자리인 만큼 올 한해 지역사회에서 청소년들이 행복하게 성장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 여건을 조성과 청소년 자치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아낌없이 지원하고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 청소년활동팀(031-729-9633)으로 문의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