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교육위원회 사회복지시설 방문

성남비젼 | 기사입력 2019/04/04 [15:58]

제2교육위원회 사회복지시설 방문

성남비젼 | 입력 : 2019/04/04 [15:58]

 

경기도의회 제2교육위원회(위원장 조광희)가 지난 3일 오후 광명시 하안동에 소재한 광명시립노인요양센터를 방문해 시설을 둘러본 후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광명시립노인요양센터 이상규 대표는 우리 시설에는 현재 113명이 생활하고 있으며 이 중 태반은 중증 치매환자이며, 거동이 불가능한 분들은 60퍼센트에 육박하는 등 간호사와 요양사의 보호가 절실히 필요하다, 경기도의회 차원에서도 적극적인 예산 지원과 관심을 요청 하였다.

 

이에 조광희 위원장은 우리 주변에 어려운 환경에 처해있는 이웃들을 위해 방문을 하게 되었다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실천해 지역사회에 나눔 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솔선수범하고 늘 시민과 소통하고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오전 제2교육위원회 의원들은 광명시청을 방문하여 강희진 광명시 부시장과 교육사업 현안사항에 대한 간담회를 개최하여, 3대 무상교육복지 실현과 학교 다목적 체육관 마을 개방 사업 추진, (가칭)광명교육협력지원센터 설립 추진 등 수범사례를 알리고 체육관 증축을 위한 예산 문제를 논의하였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