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급식 발전방안 마련을 위한 농식품유통진흥원 관계자 간담회 개최

- 경기도 친환경 학교급식 부정계약 등 행정사무조사 특별위원회 -

성남비젼 | 기사입력 2019/04/09 [15:46]

학교급식 발전방안 마련을 위한 농식품유통진흥원 관계자 간담회 개최

- 경기도 친환경 학교급식 부정계약 등 행정사무조사 특별위원회 -

성남비젼 | 입력 : 2019/04/09 [15:46]

경기도 친환경 학교급식 부정계약 등 행정사무조사 특별위원회는 49경기농식품유통진흥원 관계자들과 함께 간담회를 개최하여 질의 및 답변, 의견교환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간담회는 지난 227일 전처리업체, 319출하회·친환경 농업인 연합회·학교 영양교사 등과의 간담회에 이어 진행된 것으로 친환경 학교급식 사업의 운영 책임을 지고 있는 경기농식품유통진흥원 관계자들의 의견을 듣기 위해 마련되었다.

 

특히 이날 간담회에서는 그간 진행되었던 중앙물류 업무 진행과정의 각종 절차적인 문제, 가격보정 시스템 검증 과정, 친환경 학교급식 시스템의 구조적 문제에 대한 다양한 논의가 진행되었다.

 

성수석 위원장은 친환경 학교급식 시스템의 중추적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농식품유통진흥원 관계자들과 진솔한 대화를 나눈 의미 있는 자리였다면서 그간의 현장조사와 간담회를 통해 발견된 문제점과 의견을 바탕으로 행정사무조사의 내실을 기하고, 향후 경기도 학교급식 행정의 실질적인 발전 방안을 마련하기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행정사무조사 특별위원회의 조사기간은 625일까지 이며 조사 대상기관은 경기도 및 교육청, 경기농식품유통진흥원 등 산하 관련 공공기관, 기타 학교급식 관련 업체 및 기관으로 남은 기간 동안 본격적인 증인·참고인 신문과 최종보고서 작성 등 가시적인 성과를 내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