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 재능을 활용한 지역사회 나눔 실천”

마을과 함께하는 청소년 재능 나눔 활동『놀이로 배우는 과학교실』운영

성남비젼 | 기사입력 2019/04/17 [17:30]

“청소년 재능을 활용한 지역사회 나눔 실천”

마을과 함께하는 청소년 재능 나눔 활동『놀이로 배우는 과학교실』운영

성남비젼 | 입력 : 2019/04/17 [17:30]

남시청소년재단 분당서현청소년수련관(관장 윤여원)4월부터 12월까지 마을과 함께하는 청소년 재능 나눔 활동 놀이로 배우는 과학교실을 진행한다.

 

이번 놀이로 배우는 과학교실나눔 활동은 관내 고등학교 과학 동아리 소속청소년들이 기획하여 초등학생과 실험과 놀이로 어려운 과학을 쉽고 재밌게 알려주는 청소년 재능기부 활동이다.

 

태양 에너지를 전기 에너지로 변환하여 움직이는 태양전지 모터보트 만들기”, 온도 변화에 따라 색이 변하는 시온색소 원리를 알아보는 온도변화 슬라임 만들기6개 과학 체험을 한다. 즐겁게 놀이로 과학의 원리를 체험하여 쉽게 배워 청소년들이 흥미와 참여도가 높다.

 

윤여원 분당서현청소년수련관장은 재능 나눔 동아리가 지속적으로 지역사회에 봉사하고 발전,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 마을과 함께하는 재능 나눔 활동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마을과 함께하는 재능 나놀이로 배우는 과학교실참여를 희망하거나 궁굼한 사항은 분당서현청소년수련관 청소년활동팀(031-729-9432)으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