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봄날에 양짓말 꽃길을 거닐다!

지역 유관단체들과 함께 제5회 해찬양짓말거리페스티벌 & 성남시청소년어울림마당 개최

성남비젼 | 기사입력 2019/05/08 [12:44]

따뜻한 봄날에 양짓말 꽃길을 거닐다!

지역 유관단체들과 함께 제5회 해찬양짓말거리페스티벌 & 성남시청소년어울림마당 개최

성남비젼 | 입력 : 2019/05/08 [12:44]

성남시청소년재단 양지동청소년문화의집(센터장 변호용)은 오는 511(), 오전 10시 을지대학교 성남캠퍼스 앞 걷고 싶은 거리에서 󰡔5회 해찬양짓말거리페스티벌 & 성남시청소년어울림마당󰡕을 지역 유관단체들과 함께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양짓말 꽃길을 거닐다라는 주제로 예술의 꽃길, 체험의 꽃길, 장터의 꽃길, 나눔의 꽃길, 풍경의 꽃길 5가지 테마로 꾸며진다.

 

개막행사를 시작으로 전문공연, 청소년 체험행사, 먹거리장터, 벼룩시장, 전시 등 다양하게 운영된다.

 

올해 5회째를 맞이하는 '해찬양짓말거리페스티벌'은 해찬양짓말추진위원회. 양지동주민자치위원회, 양지동행정복지센터, 양지동·은행동청소년문화의집, 양지동제1복지회관, 양지2어린이집, 새마을부녀회 등 주민, 지역 유관단체가 함께 기획한 거리페스티벌이다.

 

또한 청소년의 건전한 문화공간을 자발적으로 만들고 지역사회와 함께 문화 교류의 장을 마련하는 '성남시청소년어울림마당'과 함께 연계하여 청소년들도 같이 참여하여 더욱 풍성하고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준비했다.

 

누구나 무료로 행사에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 및 행사 관련 문의는 양지동청소년문화의집(031-729-9811)으로 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