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 직원 노사화합 한마당으로 하나 되다

성남비젼 | 기사입력 2019/05/24 [10:35]

성남시 직원 노사화합 한마당으로 하나 되다

성남비젼 | 입력 : 2019/05/24 [10:35]

성남시(시장 은수미) 노사화합 한마당 행사가 523일 오후 6~9시 시청 공원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이날 행사는 노사 간 화합과 단결을 위해 성남시청공무원노동조합(위원장 홍기정)이 마련했다.

 

▲ 성남시청공무원노동조합-단체줄넘기 경기를 하고 있다  


또한 은수미 성남시장, 박창훈 행정기획조정실장 등 집행부 간부공무원과 조합원인 500여 명 공무원이 체육 행사와 각종 이벤트를 함께했다.

 

성남시 공무원밴드의 공연, 단체줄넘기, 협동 제기차기, 물 풍선 던지기, 투호 등 5개 경기가 진행됐다.

 

▲ 성남시청공무원노동조합-물풍선 던지기 경기를 하고 있다  


조합 측이 공직자를 대상으로 진행한 특례시 지정 염원 표어 공모전1차 심사 결과를 발표하고, 5개 우수작에 대해 최종 순위를 결정하는 행사도 이어졌다.

 

또 홍기정 성남시청공무원노동조합위원장은 열심히 근무하는 성남시 직원 모두가 함께해 화합과 단결을 도모하고, 건강하고 즐겁게 일하는 직장 분위기를 조성하고자 한마당 행사를 열었다고 말했다.

 

▲ 성남시청공무원노동조합-은수미 성남시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


성남시청공무원노동조합은 직원 2700여 명 중 2588(96%)이 가입한 단위 노조다.

 

한편 조합원의 권익 신장과 시민의 행복을 위한 노사협의회 운영, 사회복지시설 봉사, 소외계층 성금 전달 등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