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욱 의원, 유튜브 채널 ‘김병욱 TV’<증권맨 김병욱의 경제이야기> 새롭게 시작

성남비젼 | 기사입력 2019/06/03 [14:55]

김병욱 의원, 유튜브 채널 ‘김병욱 TV’<증권맨 김병욱의 경제이야기> 새롭게 시작

성남비젼 | 입력 : 2019/06/03 [14:55]

국회 정무위원회 소속 더불어민주당 김병욱 의원(정책위 상임부의장, 경기도 성남시 분당을)은 유튜브 채널김병욱 TV’<증권맨 김병욱의 경제이야기>를 새롭게 시작한다.

 

김병욱 의원은 여의도 입성 전 증권계에 투신했던 '증권맨' 출신으로, 공정거래위원회, 금융위원회, 금융감독원 등을 소관기관으로 두고 있는 국회정무위에서도 대표적인 금융통으로 통한다.

 

<증권맨 김병욱의 경제이야기>는 경제와 관련된 주제를 중심으로 자체 콘텐츠를 만들어 구독자와 소통할 계획이다.

 

첫 번째로 게시되는 영상은 6월부터 5bp(0.05%포인트) 인하되는 증권거래세를 주제로, 1996년 이후 무려 23년 만에 인하되는 증권거래세 인하의 정책적 의미와 함께, 기업의 혁신성장을 이끄는 금융생태계 구축의 핵심인자본시장 활성화를 위한 세제 개편 전반에 대해서도 살펴볼 예정이다.

 

김 의원은 경제와 친한 국회, 경제와 함께하는 국회를 만들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경제와 관련한 현안이나 정책에 대한 영상을 만들어 시민들과 소통하기 위해 <증권맨 김병욱의 경제이야기>를 새롭게 준비했다.”고 밝혔다.

 

, 김 의원은 금융과 경제 이슈, 국회의원의 일상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겠다.”며 구독자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했다.

 

한편, <증권맨 김병욱의 경제이야기> 첫 번째 영상은 63일 오전부터 유튜브 채널김병욱 TV’를 통해서 볼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