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즐겨찾는 샤니빵과 함께하는 워라밸(일·생활균형) 캠페인

- 성남고용노동지청 「일·생활균형캠페인」파트너 기업 협약 체결 -

성남비젼 | 기사입력 2019/06/21 [09:53]

누구나 즐겨찾는 샤니빵과 함께하는 워라밸(일·생활균형) 캠페인

- 성남고용노동지청 「일·생활균형캠페인」파트너 기업 협약 체결 -

성남비젼 | 입력 : 2019/06/21 [09:53]

고용노동부 성남지청(지청장 김태현)은 6월 20일 (주)샤니(대표이사 이강섭)와 함께일·생균형캠페인」홍보를 위한 일·생활 균형 파트너 기업 협약을 체결했다.

일·생활균형 캠페인(워라밸 Work&Life Balance)은 일하는 방식과 문화를 개선하여 근로자가 마음껏 능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하고, 기업의 생산성과 경쟁력을 높이면서 일과 생활의 균형을 찾아가기 위한 캠페인이다.

일·생활균형 캠페인 개요

근무혁신 실천을 위한 핵심 3분야오래일하지않기(정시퇴근하기, 퇴근후 업무연락 자제, 업무집중도 향상) ②똑똑하게 일하기(똑똑한 회의·보고, 명확한 업무지시, 유연한 근무) ③제대로 쉬기(연가사용 활성화, 건전한 회식문화, 쉴 권리 지켜주기)

○ 참여주체 유형

① (참여기업) 캠페인 참여신청서를 제출하여 지방고용노동관서에서 승인받은 기업

② (제휴기업) 일·생활 균형 캠페인 참여기업의 소속 근로자에게 자사의 제품·서비스를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기업

(파트너기업) 기업이 가진 전달체계를 이용하여 영상, 홍보 콘텐츠 노출 등 일·생활 균형 분위기 확산 및 캠페인 홍보에 동참하는 기업

우리지청과 (주)샤니는 일·생활 균형 캠페인 파트너 기업으휴하여, 샤니의 베스트셀러상품인 ‘빅딸기샌드’, ‘주종발효 단팥크림빵’“다함께!워라밸, 주52시간 과로탈출 홍보 문구가 인쇄된 제품 110만개를(1년간 생산)출시함으로 소비자들이 쉽게 캠페인 내용을 접할 수 있도록 하일·생활균형 문화 확산에 큰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된다.

김태현 성남고용노동지청장은 “일과 생활의 균형근로자의 삶의 질 향상은 물론, 기업의 경쟁력 강화에도 크게 도움이 되는 캠페인으로서 성남지청 관내 기업이 캠페인 참여주체로 많이 참여해 줄 것을 당부했다.고 밝혔다.

일·생활균형 캠페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워라밸 홈페이지 (http://www.worklife.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