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구청 직원 경로식당 무료 배식 봉사활동 실시

성남비젼 | 기사입력 2019/07/24 [17:17]

수정구청 직원 경로식당 무료 배식 봉사활동 실시

성남비젼 | 입력 : 2019/07/24 [17:17]

 

 

성남시 수정구(구청장 박준)는 7월 24일 오전 11시부터 수정구관내 산성종합사회복지관 경로식당에서 무료 배식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번 무료배식에는 수정구청 환경위생과 직원들이 참여하여 어르신들의 식사 안내, 배식, 설거지, 청소 등의 봉사활동을 하였다.

 

수정구청에서는 현재 노인종합복지관 및 복지회관 등의 11개소에 경로식당을 위탁, 운영하고 있으며, 100인 이상 이용하는 무료경로식당8개소를 대상으로 수정구청 직원들이 매월 1회 각 과별 5~7명씩 배식봉사를 전개하고 있다.

 

오늘 배식 봉사가 이루어진 산성종합사회복지관 경로식당은 결식우려가있는 저소득 어르신 100여명에게 월요일부터 금요일 주 5회 점심식사를제공하고 있다.

 

산성종합사회복지관 경로식당영양사는 “인력 부족으로 점심때면 복지관 직원들이 식사시간을 아껴 배식을 도와주는 등 일손이 부족한 실정인데 이런 현실을 알고 봉사를 나와 주신 수정구청 직원들께 감사하다” 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수정구청에서는 앞으로도 이웃과 따뜻한 정을 나누고 구민과 함께하는 행정을 펼쳐 나갈 것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