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약계층 아동의 「WAWA 꿈나무 유도교실」지원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성남비젼 | 기사입력 2019/07/26 [16:58]

취약계층 아동의 「WAWA 꿈나무 유도교실」지원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성남비젼 | 입력 : 2019/07/26 [16:58]

 

 

분당구 백현동행정복지센터(동장 양정민)는 지난 26일 오전 11시 양정민 백현동장, 신명자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 조준현 WAWA유도클럽 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WAWA 꿈나무 유도교실」지원 사업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WAWA 꿈나무 유도교실」은 백현동 관내에서 WAWA유도클럽을 운영하는 前 국가대표 유도선수 조준호, 조준현 쌍둥이 형제의 아름다운 재능나눔으로, 취약계층 성장기 아동을 대상으로 체력을 단련하고 심신발달을 도모하고자 민·관이 상호 협력하여 지원하는 사업이다.

 

협약식을 통해 아동 교육사업(지역연계사업)의 물적자원과 외부자원을 연계하며 복지사각지대 및 위기아동 조기발견 보호체계를 구축하는 아동행복지원사업을 민·관이 함께 추진하기로 했다.

 

WAWA유도클럽 조준현 관장은 유도는 유도장을 찾지 않으면 쉽게 배울 수 없는 운동으로 취약계층 아동에게 체력을 단련할 수 있는 재능나눔 뿐만 아니라, 재능과 소질이 있는 아동에 대하여는 미래의 유도 국가대표로 육성하겠다는 큰 포부의 뜻을 밝혔다.

 

이에 양정민 백현동장은 취약계층 아동의 성취감 및 자신감 고취로 자존감을 향상 시키고 앞으로도 민·관 기관과의 업무 협약 체결을 통해 지역 공동체 교육을 확대 추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