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산업진흥원, 디지털콘텐츠 기업 대상 무료 법률자문지원 본격 시행

성남비젼 | 기사입력 2019/08/01 [16:52]

성남산업진흥원, 디지털콘텐츠 기업 대상 무료 법률자문지원 본격 시행

성남비젼 | 입력 : 2019/08/01 [16:52]

 

 

성남산업진흥원이 경기도 소재 디지털콘텐츠 기업을 대상으로 무료 법률자문을 지원한다고 1일 밝혔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정보통신산업진흥원, 한국모바일산업연합회가 추진 중인 ‘2019 지역별 디지털콘텐츠 공정거래 환경조성 사업’에 성남산업진흥원이 경기지역 전담기관으로 선정되었다. 이에 따라 성남산업진흥원은 경기도 소재 디지털콘텐츠 기업 대상으로 불공정거래 상담 및 법률자문을 지원하고 있다.

 

계약서 검토, 대금 미지급 등 영업 관련 법률 정보나 지식재산권 전반에 대한 정보 등 변호사, 변리사를 통한 전문적인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성남산업진흥원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신청하면 되고, 신청서 접수 확인 후 전문위원이 매칭된다. 오는 10월 25일까지 신청 가능하며, 총 35개사를 선착순 지원한다. 단, 예산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도 있다.

 

성남산업진흥원 박병호 기업지원본부장은 “디지털콘텐츠 산업의 불공정 경쟁은 여전하다. 성남산업진흥원이 중·소 디지털콘텐츠 사업자를 보호하고 공정한 디지털콘텐츠 유통질서를 조성하는데 힘을 보태겠다.”고 밝혔다.

 

관련 문의는 성남산업진흥원 콘텐츠산업부(☎031-782-3095)로 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