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구청 직원들 경로식당 점심 배식 봉사

“어르신 맛있게 드세요~~~”

성남비젼 | 기사입력 2019/09/26 [17:42]

수정구청 직원들 경로식당 점심 배식 봉사

“어르신 맛있게 드세요~~~”

성남비젼 | 입력 : 2019/09/26 [17:42]

 

 

수정구청(구청장 박준)에서는 2019년 9월 26일 “사랑의 손 경로식당”을 찾아 배식 봉사 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수정구 건설과 직원들이 경로식당 어르신 식사 안내, 배식, 설거지 및 청소 등의 활동을 하였다.

 

경로식당 배식 봉사 활동은 2015년부터 시작하여 올해로 5년째 운영 중으로 매월 마지막주에 각 과별 5~7명씩 참여하여 지역 사회의 생활이 어려운 이웃과 함께 따뜻한 정을 나누기 위해 마련되었다.

 

오늘 봉사를 실시한 “사랑의 손 경로식당”은 결식 우려가 있는 저소득 어르신 및 인근에 거주하시는 어르신까지 100여명이 이용하는 시설로 2012년부터 주5회 점심을 제공하고 있다.

 

경로식당 담당자는 “영양사와 취사원만으론 식사하시는 어르신들 모두를 챙기는 것은 현실적으로 어려운게 사실”이라며 “경로식당의 운영에 있어 봉사자분 손이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라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금번 봉사에 참여한 한 직원은 “처음으로 봉사활동에 참여하여 서툴고 실수도 많았지만 힘든 만큼 보람도 있는 경험이었다.”라며 지속적으로 봉사활동을 전개할 뜻을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