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2019년 운영 보고회 개최

성남비전 | 기사입력 2019/12/06 [10:34]

성남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2019년 운영 보고회 개최

성남비전 | 입력 : 2019/12/06 [10:34]

 

 

성남시청소년재단 청소년상담복지센터(소장 장인경)는 지난 5일 성남시청 한누리홀에서‘2019년 성남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운영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운영 보고회에서는 청소년이 24시간 행복할 수 있도록 협력해 주신 많은 유관기관, 단체, 그리고 청소년들이 함께 하는 축제의 자리였다. 위기청소년의 발견과 구조, 다양한 서비스(의료, 복지, 기업 등)을 통해 지역 내 청소년을 지원하는 든든한 울타리가 되는 청소년안정망의 유관기관 관계자, 1388청소년지원단, 또래상담자 청소년 등이 참여해 사업평가와 우수 청소년 및 지도자에 대한 시상이 이뤄졌다.

 

특별하게 「소통과 행복」이라는 주제의 강연으로 청소년의 행복한 삶을 위해 지역사회의 공감대를 나눌 수 있는 장을 마련했다.

 

지난 1년간 우리 청소년들이 「지역사회」라는 울타리 안에서 안전하고 건강하게 자라날 수 있도록 노력해온 각 기관, 단체, 개인의 숨은 노고와 열정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뜻깊은 자리였다. 학교, 대안교육기관, 지역아동센터, 쉼터, 복지시설 등 135명이 참여하였다.

 

성남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장인경 소장은“현장에서 일하시는 선생님들, 자리를 빛내주신 내빈 분들께 감사드리고, 성남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서는 내년에도 알차고 풍성한 내용으로 준비하여 다양한 청소년 문제에 대해서도 지역사회와의 협력을 더욱 강화하겠다.”고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