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의회, 코로나19 피해 극복 위한‘성남연대 희망캠페인’ 업무협약 체결

성남비전 | 기사입력 2020/04/01 [19:00]

성남시의회, 코로나19 피해 극복 위한‘성남연대 희망캠페인’ 업무협약 체결

성남비전 | 입력 : 2020/04/01 [19:00]

 

 



성남시의회, 코로나19 피해 극복 위한성남연대 희망캠페인업무협약 체결

 

성남시의회(의장 박문석)1성남연대 희망캠페인업무협약을 체결하며 성남시 3개 기관·단체와 코로나19 위기 극복을위한 협력사업을 추진하기로 했다.

 

이번 협약식에는 박문석 의장을 비롯해 은수미 성남시장, 성남상공회의소 박용후 회장, 월드휴먼브리지 김병삼 대표가 참석하여 코로나19지역사회 확산에 따른 피해극복과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사업에 상호 협력하기로뜻을모았다.

 

협약에 따라 성남시는 취약계층 지원사업 발굴 및 지원 대상자 추천 업무를맡고, 월드휴먼브리지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모금활동 및 취약계층 지원업무를 담당한다.

성남시의회와 성남상공회의소는 모금활동 참여 및 지원,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을 통한 홍보업무를 진행한다.

 

박문석 의장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해 시민들의 생계는 극도로 위협받고기업들도IMF 외환위기 때보다 어려운 상황에 직면해있어 마음이 무겁.”라며, “성남시의회는 94만 성남시민의 생명과 재산보호가 최우선이라는일념으로 여러 기관·단체와적극 협력해 코로나19 대응에 총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