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투표는 국가의 미래를 결정하는 매우 중요한 일”

성남비전 | 기사입력 2020/04/10 [15:32]

이재명, “투표는 국가의 미래를 결정하는 매우 중요한 일”

성남비전 | 입력 : 2020/04/10 [15:32]

 

이재명, “투표는 국가의 미래를 결정하는 매우 중요한 일

 

이재명 경기도지사, 10일 사전투표 투표 참여해 달라 당부

 

 이미지 

                    

 

이재명 지사, 10일 오전 수원시가족여성회관에서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사전투표

- 마스크 착용한 채 발열체크, 손 소독, 위생장갑 끼고 투표

- 이 지사 투표소 측에서 충분히 안전하게 준비감염 걱정 말고 참여해달라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투표는 국가의 미래를 결정하는 매우 중요한 일이라며 도민들의 투표 참여를 독려했다.

이재명 지사는 제21대 국회의원 선거(415 총선) 사전투표 첫날인 10일 오전 830분경 수원시 팔달구에 위치한 수원시가족여성회관에서 사전투표를 했다.

투표가 끝난 뒤 이 지사는코로나19 때문에 투표 과정이 조금 불편해졌지만 투표라는 것은 국가의 미래를 결정하는 중요한 일이라며 투표라는 것은 권리라기보다는 이제는 의무가 되었는데, 내가 원하는 나라, 내가 원하는 세상 만들려면 투표에 많이 참여해달라고 말했다.

사전투표 이유를 묻는 질문에는 공관에 비상근무 중이어서 공관, 도청 근처에서 투표를 하게 됐다해보니까 장소 제한이 없어 훨씬 편하다고 답했다.

코로나19 상황에서 치러진 투표인만큼 이 지사는 마스크를 착용한 채 투표소 입구에서 발열체크를 했으며 투표소에 비치된 손소독제로 손을 소독한 뒤 위생장갑을 끼고 투표에 임했다.

한편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사전투표는 10~11일 이틀간 도내 546개 사전투표소에서 진행된다. 유권자는 별도 신고 없이 신분증만 지참하면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 전국의 어느 사전투표소에서나 투표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