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청소년재단,“모여봐요 판교의 숲”랜선 발대식 진행

성남비전 | 기사입력 2020/05/21 [17:40]

성남시청소년재단,“모여봐요 판교의 숲”랜선 발대식 진행

성남비전 | 입력 : 2020/05/21 [17:40]

 

성남시청소년재단,“모여봐요 판교의 숲”랜선 발대식 진행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 8개 청소년자치기구 연합 발대식 비대면·온라인 개최

 

  © 성남비전

 

성남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진미석)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은 5월 23일(토)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 방지를 위해 청소년 자치기구 연합 발대식 “모여봐요 판교의 숲”을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올해의 자치기구 연합 발대식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대응하는 온라인 개최로써 기 게임인‘모여봐요 동물의 숲’을 패러디한 발대식으로 화상 축하공연, 임명장 수여, 청소년운영위원장 온라인 투표가 진행된다.

 

성남시청소년재단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 소속 ▲청소년운영위원회‘가온누리’ ▲청소년생태탐사단‘수피아’▲청소년문화기획단‘T-MA!N’ ▲청소년자원봉사단‘사나래’▲청년글로벌기획단▲학습재능나눔단‘한울’ ▲청년소통제작소 청년이‘끌’ ▲청소년동아리연합‘R.O.D.A’ 총 8개 자치기구가 참여한다.

 

■ 앞으로 청소년운영위원회를 비롯한 자치기구들은 청소년 사회참여활동, 지역사회 정책제안, 멘토링 활동 등 청소년 주도의 프로그램 기획 및 다양한 활동을 하게 된다.

 

■ 랜선 발대식을 기획한 성남시청소년재단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 담당자는“창의적이고 건강한 청소년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의 기회를 지원하고, 청소년들이 주도하고 오고 싶어하는 공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