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의정부교육도서관, 맞춤형 온라인 독서프로그램 운영

성남비전 | 기사입력 2020/07/15 [16:48]

경기의정부교육도서관, 맞춤형 온라인 독서프로그램 운영

성남비전 | 입력 : 2020/07/15 [16:48]

 

경기의정부교육도서관, 맞춤형 온라인 독서프로그램 운영

 

  © 성남비전

 

경기의정부교육도서관(관장 김인숙)이 강의형 책읽기, 체험형 책읽기, 다함께 책읽기 등 온라인으로 진행하는 맞춤형 독서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강의형 책읽기’는 온라인으로 책을 읽을 수 있도록 줌(Zoom), SNS 등을 활용해 ▲그림책 인문학, ▲영어 동화 읽기와 알파벳, ▲그림책과 떠나는 미디어 여행, ▲그림책 인문학, ▲미술로 만나는 역사, ▲첫 영어 그림책, ▲줌(Zoom) 활용법 등으로 구성했다.

‘체험형 책읽기’는 독서를 하면서 미션을 수행하고 가족과 함께 책을 읽는 방법을 제시한다.

‘다함께 책읽기’는 혼자서 읽기 어려운 책이나 평소에 읽고 싶은 책을 함께 읽는 ▲벽돌책 깨기, ▲온라인 독서회 등으로 구성했다.

‘벽돌책 깨기’프로그램은 13일부터 경기의정부교육도서관 홈페이지(https://www.ujblib.or.kr/)에서 선착순 수강 신청을 받고 있으며, 수강료는 없다. 그 외 프로그램은 20일부터 수강신청을 받는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전화031-836-9506으로 문의하면 된다.

경기의정부교육도서관 김인숙 관장은“처음 운영하는 온라인 독서프로그램인 만큼 많은 성원을 바란다”며 “학생, 학부모, 지역주민이 책으로 즐거움을 느끼며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