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싹쓰리 데뷔 D-10’ 카운트다운 시동 걸었다! ‘다시 여기 바닷가’ MV 티저 기습 공개!

김정화 | 기사입력 2020/07/15 [17:19]

‘싹쓰리 데뷔 D-10’ 카운트다운 시동 걸었다! ‘다시 여기 바닷가’ MV 티저 기습 공개!

김정화 | 입력 : 2020/07/15 [17:19]

 

 

MBC ‘놀면 뭐하니?’의 프로젝트 여름 댄스 혼성 그룹 싹쓰리가 데뷔 단 10일을 앞두고 데뷔 타이틀곡 ‘다시 여기 바닷가’ MV 티저를 기습 공개했다. 이와 함께 25일 ‘쇼! 음악중심’ 데뷔 무대와 음원 공개 일정까지 모두 공개하며 가요계 돌풍의 시동을 걸었다.

 

지난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태호 김윤집 장우성 왕종석)에서 싹쓰리 데뷔 타이틀곡 ‘다시 여기 바닷가’ 안무가 최초 공개되고, 예고를 통해 앨범 재킷 촬영과 MV 촬영 현장 모습이 공개되며 뜨거운 기대를 모았다.

 

싹쓰리 소속사 측은 오늘(15일) ‘다시 여기 바닷가’의 MV 티저 기습 공개(https://tv.naver.com/v/14798133)와 함께 싹쓰리의 데뷔 스케줄도 오픈했다. 오는 18일 오후 6시에 ‘다시 여기 바닷가’ 음원이 공개되고, 25일에는 MBC ‘쇼! 음악중심’을 통한 데뷔 무대와 ‘다시 여기 바닷가’ MV 풀 버전, 그리고 심은지 작곡의 ‘그 여름을 틀어줘’ 음원도 공개될 예정이다.

 

싹쓰리의 데뷔를 손꼽아 기다리는 팬들과 시청자들을 위해 기습으로 공개된 ‘다시 여기 바닷가’ MV 티저는 유두래곤(유재석)의 리드 래핑과 강렬한 네온 컬러로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이어 유두래곤, 린다G(이효리), 비룡(비, 정지훈)의 독보적인 비주얼과 경쾌하고 청량한 후렴 파트가 어우러지며 싹쓰리만의 콘셉추얼한 이미지를 만들어낸다. 여기에 데뷔가 다가올수록 더욱 친해진 싹쓰리 세 멤버의 끈끈한 찰떡 케미도 기대를 모으는 포인트다.

 

매주 토요일 ‘놀면 뭐하니?’를 통해 싹쓰리의 데뷔 과정이 공개되며 높은 시청률과 화제성으로 가요계 돌풍을 예고하고 있는 싹쓰리. 데뷔를 단 10일 남은 싹쓰리의 앞으로 행보에 관심이 집중된다.

 

짧은 티저 영상만으로도 뜨거운 여름을 한 방에 날려버리는 싹쓰리의 타이틀곡 ‘다시 여기 바닷가’ MV 제작기는 오는 18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공식 유튜브 https://bit.ly/2XIm2dk

공식 SNS   https://www.instagram.com/hangout_with_yoo/

 

<사진제공> 싹쓰리 소속사 ‘놀면 뭐하니?’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실명인증
  •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