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중원도서관, 소외 청소년에 희망의 도서 기부

성남비전 | 기사입력 2020/10/16 [10:56]

성남중원도서관, 소외 청소년에 희망의 도서 기부

성남비전 | 입력 : 2020/10/16 [10:56]

 

▲     ©성남비전

 

성남도시개발공사(사장 윤정수, 이하 공사)에서 운영하는 중원도서관이 성남시단기청소년쉼터에 지난 15일 희망의 책 244권을 기증했다.

 

원도심에 소재하고 있는 청소년쉼터는 청소년들이 위기에 처했을 때 따뜻한 마음으로 보듬어 안전하고 평화로운 공간을 제공하는 곳이다.

 

성남중원도서관은 이런 취지에 공감하며 ‘함께 나누는 열린 지식’을 실천하기 위해 그동안 직원들과 이용고객이 함께 모아온 소중한 책을 청소년쉼터에 기증하기로 했다.

 

이번에 중원도서관이 기증하는 책은 『우리가 빛의 속도로 갈 수 없다면』, 『시간을 걷는 소년』, 『마법의 시간여행』 시리즈 등 총 244권이다. 재미있으면서도 쉽게 다가갈 수 있는 이런 책들을 통해 가족 내 갈등, 폭력, 빈곤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가출청소년들이 안정감과 위로를 얻는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공사 윤정수 사장은 “청소년쉼터를 찾은 우리 청소년들이 책을 통해 희망을 얻고 긍정적으로 변화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공기업으로서 지역사회에 힘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 이라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