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청소년재단-정자동카페거리 상인회, 응원의‘음악트럭’움직인다

성남비전 | 기사입력 2020/11/06 [13:12]

성남시청소년재단-정자동카페거리 상인회, 응원의‘음악트럭’움직인다

성남비전 | 입력 : 2020/11/06 [13:12]

 

  © 성남비전   성남시청소년재단   제공.

 

성남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진미석) 분당정자청소년수련관과 정자동 카페거리 상인회는 코로나로 침체된 정자동 카페거리 활성화와 카페거리를 찾는 시민들에게 위로와 응원을 전하기 위한 우리마을 행복 프로젝트 『우럭: 리마을 음악트』을 오는 11월 21일 개최한다.

 

『우리마을 음악트럭』은 청소년동아리와 시민들이 함께 만드는 축제로, 트럭을 무대로 하여 15분가량의 짧은 공연 후 이동하는 게릴라 콘서트다.

무대가 높아 멀리서도 관람이 가능하여 공연자와 관람객의 거리를 확보할 수 있으며, 계속 공연장소를 이동하기 때문에 관중 운집을 최소화할 수 있다.

공연은 정자동 카페거리를 중심으로 정자역 우측광장 등 세 개 지점에서 이루어질 예정이다.

 

분당정자청소년수련관 최경환 관장은 “『우리마을 음악트럭』은 마을의 모든 공간이 청소년 활동 무대이고, 마을이 함께 청소년을 건전한 시민으로 키운다는 ‘우리마을 행복 프로젝트’의 기본 취지에서 만들어진 행사다. 올해 코로나-19로 청소년 활동이 크게 위축되었으며, 지역의 소상공인들도 상당한 어려움을 겪고 있는데 이번 콘서트가 모두에게 응원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분당정자청소년수련관은 시민들의 안전을 위해 교통통제 및 방역 지침을 철저히 준수하여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