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도시개발공사, 코로나19확산방지를 위한 선제적 대응

성남비전 | 기사입력 2020/11/13 [19:33]

성남도시개발공사, 코로나19확산방지를 위한 선제적 대응

성남비전 | 입력 : 2020/11/13 [19:33]

 

  © 성남비전


성남도시개발공사(사장 윤정수, 이하 공사)는 13일 코로나19 확진자가 6일 연속 세자리수를 기록하는 등 감염병 재유행이 우려됨에 따라, 철저한 방역을 위해 사회적 거리 두기 1.5단계에 준하는 방역조치를 선제시행, 코로나 19방역에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

 

공사는 최근 신규 확진자 증가됨에 따라 지하철역, 학교, 직장, 가족 또는 소규모 모임 등 일상 공간에서 집단감염이 연이어 발생한 영향으로 공사 직원이 일상생활에서 감염돼 공사 내부로 확산된다면 공사가 제공하는 시민 서비스 차질이 불가피해지므로 이를 사전에 예방코자 고강도 방역조치를 시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에 공사 윤정수 사장은 코로나19 확산방지와 안전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13일 사회적거리두기 1.5단계 선제시행, 마스크 착용 행정명령 철저이행과 더불어 직원들 스스로가 일상모임과 고위험 시설 방문 이용을 자제하도록 지시했다.

 

또한 “겨울철이 다가오면서 감염 위험이 더 커질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마스크 착용과 사회적 거리두기가 더욱 중요한 상황"이라며 "기본 예방행동수칙을 철저하게 지키고 대인 접촉 시 특히 주의를 기울여 감염병 확산을 함께 막아내자."고 당부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