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싱한 회와 고품격의 분위기

분당 최대 정통일식전문점 ‘만경수사’

배영란 | 기사입력 2011/11/22 [00:42]

싱싱한 회와 고품격의 분위기

분당 최대 정통일식전문점 ‘만경수사’

배영란 | 입력 : 2011/11/22 [00:42]
분당야탑역 먹자골목에 위치해 있는 만경수사(대표 : 정아준)는 정통일식전문점이다.
공경을 다하여 손님을 모시는 정통 일식 스시전문점이라는 뜻을 지닌 만경수사는 정통 코스요리부터 정식, 일품요리, 점심특선 등 다양한 최고의 메뉴를 자랑 하는 곳이다.

▲매일 싱싱한  재료를 공수, 질 좋은 회를 손님상에  내 놓는다       © 성남비전
올해 5월에 오픈한 이곳은 정성이 가득한 상차림과 신선한 식재료, 격조 있는 응대 서비스를 고루 갖추고 있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곳이다.

▲정갈하고 상큼한 회초밥     © 성남비전
특히 신선하고 귀한 재료를 위해 매일 새벽 정성으로 재료선정과 준비를 하며, 주인장이 손님을 가족처럼 최고의 서비스와 정성으로 대접하는 음식점이다.

▲ 야채 샐러리    ©성남비전
평일 점심과 주말 점심 저녁에 진행되는 ‘만경정식코스’는 23,000원에 푸짐하고 정갈한 코스 요리를 맛볼 수 있어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 고추, 마늘, 등 직접  만든다.    © 성남비전
또한 일본 정통 사케와 와인, 꼬냑 등 고급 주류를 취급하고 있어 비즈니스 접대나 약혼식, 생일행사 등 가족들의 소중한 모임장소로도 그만이다.

▲  생선 튀김   © 성남비전
만경정식코스는 간략하게 생략된 일반 점심 스페셜과 달리 샐러드로 시작해, 회와 해산물, 튀김, 알밥과 매운탕까지 코스요리 기본에 충실한 푸짐한 상차림이 펼쳐져 23,000원이란 저렴한 가격이 놀랍기까지 하다.

▲ 미역을 넣은 수제비의 구수한 맛이  입맛을 돋운다    © 성남비전
또 50인 이상 단체 손님을 한 번에 받을 수 있는 대형이벤트 홀과 가족모임이나 비즈니스 모임을 할 수 있는 프라이버시 룸 등을 고루 갖추고 있어 언제든 모임을 할 수 있는 것도 이곳만의 장점이다.

▲고구마, 새우 튀김     ©성남비전

▲  알밥         ©성남비전
한편,  각 룸에는 음향 시스템과 영상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세미나, 사업 설명회, 각종 동호회 모임, 회갑 ,돌잔치 등이 가능해 많은 단체 행사를 진행하는 곳으로도 자리를 잡았다. 최근에는 판교 분당 전 지역에 배달서비스를 선보여 회와 초밥을 안방에서 맛볼 수 있도록 했다.


▲     © 성남비전

♡ 주요메뉴: 만경 점심 정식 23,000원, 만경 점심 특정식 35,000원

♡ 배달 메뉴: 만경초밥 20,000원 (만경초밥/튀김/미소스프) 만경 특 초밥 25,000원 (특초 밥/야채/튀김/미소스프) 스페셜초밥 30,000원 (스페셜초밥/김밥/야채/튀김/미소스프)

♡ 배달시간: 오전 11시~오후 9시 (연중무휴)

♡ 위치: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야탑동 388-4 (야탑역 1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

♡ 문의: 031-705-2929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