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도시개발공사 ‘농촌사회공헌 재인증’ 기업 선정

성남비전 | 기사입력 2021/02/08 [17:20]

성남도시개발공사 ‘농촌사회공헌 재인증’ 기업 선정

성남비전 | 입력 : 2021/02/08 [17:20]

 

  © 성남비전


성남도시개발공사(사장 윤정수, 이하 공사)는 농림축산식품부와 (사)농촌사랑범국민운동본부에서 주관하는 ‘2020 농촌사회공헌 재인증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2017년 농촌사회공헌 신규인증에 이어 올해 재인증으로 2회 연속 인증기관으로 선정됐다.

 

농촌사회공헌 인증은 정부가 농촌과 자매결연 체결, 봉사활동, 농산물 직거래 등 지속적인 교유 활동을 통해 농촌 활력에 크게 기여한 우수기업 및 단체를 인증하는 제도이며, 공사는 농촌 발전에 기여해 온 점을 좋게 평가받아 인증기업으로 재선정됐다.

 

특히 올해 공사는 코로나19로 인해 피해를 입은 농민들을 위해서 화분과 청과물 구매, 임직원 기부금을 통한 노인복지관 쌀기부 등을 진행하였고 농촌사회공헌활동 홍보 및 보급 확산활동을 위해 화훼농가 살리기 캠페인 영상을 자체 제작하는 등 다양한 상생 교류활동을 진행했다.

 

공사 윤정수 사장은 “공사 임직원이 지역 농가의 어려운 소식을 접하고 함께 할 수 있는 일들을 고민하고 실천한 결과로 인증서를 받게 되었다”며, 재인증을 계기로 상생과 협력의 가치를 실천하고 농촌지역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도·농교류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