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H공공실버주택 어르신과 지역주민이 함께하는 설 행사

성남비전 | 기사입력 2021/02/10 [13:16]

LH공공실버주택 어르신과 지역주민이 함께하는 설 행사

성남비전 | 입력 : 2021/02/10 [13:16]

 

  © 성남비전


2월 9일(화), 성남위례종합사회복지관(관장 정헌채)은 위례LH35단지 공공실버주택 어르신과 지역주민이 함께하는‘이웃과 만두(들)고 나누는 설 행사’를 진행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활동은 공공실버주택 입주 어르신 9명과 청소년 및 지역주민으로 구성된 자원봉사자 10명이 함께 모여 정성이 담긴 만두를 빚었다. 또한 공공실버주택 입주민 142세대에 직접 전달하며 이웃의 정을 나눴다.

 

따뜻한 만두를 받은 공공실버주택 입주 어르신 어르신은“코로나로 인해 가족과 만나지 못해 외로움이 가득했는데 이렇게 이웃들이 직접 만든 만두도 받고 명절 분위기도 느낄 수 있어 행복하다”며 감사의 뜻을 전하였다.

 

이에 행사에 참여한 자원봉사자는“만두를 통해 어르신들이 행복하고 풍족한 설 명절을 보내셨으면 좋겠다”며“다음에도 나눔 행사에 참여하여 지역주민에게 행복을 전달하고 싶다”고 따뜻한 마음을 표현하였다.

 

성남위례종합사회복지관은 공공실버주택과 사회복지시설이 복합 설치된 전국 최초의 기관으로써, 저소득 어르신 및 지역주민의 복지서비스에 대한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사업들을 펼치고 있다.

 

한편, 본 행사는 코로나19 확산을 예방하고자 체온 및 호흡기 증상체크, 손 소독 등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진행되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