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가정의 달, 감사의 마음을 도자 편지로 전하세요

한국도자재단, 10일까지 ‘세라믹 러브레터’ 참가자 모집

성남비전 | 기사입력 2021/04/07 [11:04]

5월 가정의 달, 감사의 마음을 도자 편지로 전하세요

한국도자재단, 10일까지 ‘세라믹 러브레터’ 참가자 모집

성남비전 | 입력 : 2021/04/07 [11:04]

 

  © 성남비전



한국도자재단이 가정의 달을 맞아 도자 편지 제작 프로그램인 세라믹 러브레터(Ceramic Love Letter)’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부모님 또는 가족에게 감사의 마음을 도자 편지로 전하는 이번 프로그램은 코로나19에 따라 비대면 방식으로 운영된다. 참여 방법은 한국도자재단 홈페이지(www.kocef.org)에서 참가신청서를 작성하면 체험꾸러미가 집으로 배달되고 온라인 교육 영상을 통해 주의사항 및 체험꾸러미 사용법 등을 숙지 후 체험을 진행하면 된다.

체험이 완료된 작품은 오는 20일께 일괄 수거, 소성(燒成) 과정을 거쳐 부모님, 가족 등 참가자가 희망하는 곳으로 5월 초 택배 발송될 예정이다.

프로그램 참가인원은 선착순 500명 내외다. 참가비는 15,000원이다. 비대면 체험꾸러미 발송 및 작품 수거에 따른 왕복 택배비용 8,000원은 본인 부담으로 진행된다. 또한 참여 작품 중 우수작 20여 점을 선정, 10만원 상당 상품권이 증정될 예정이다.

한국도자재단 최연 대표이사는 가정의 달을 맞아 사랑하는 부모님과 가족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특별한 도자 편지로 전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