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촌종합사회복지관, 지역상권 활성화를 위한‘나누GO 가게 도촌 WITH 미니 바자회’

성남비전 | 기사입력 2021/04/09 [21:13]

도촌종합사회복지관, 지역상권 활성화를 위한‘나누GO 가게 도촌 WITH 미니 바자회’

성남비전 | 입력 : 2021/04/09 [21:13]

 

  © 성남비전


도촌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종민)은 지난 4월 9일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 상권 및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나누GO 가게 도촌 WITH 바자회’를 진행하였다.

 

성남시 중원구 도촌동에 위치한 도촌종합사회복지관은 성남시로부터 재)여의도순복음 연합이 수탁 운영 중이며 틈새 취약계층 등 우리사회 힘든 분들을 돕는 일을 전문으로 하는 비영리 사회복지실천기관입니다.

 

이번 바자회는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외부에서 진행 하였고, 지역 상권 활성화를 위해 지역 내 18곳의 상점(음식점, 정육점 등)을 이용한 영수증을 가져오면 바자회 물품 할인, 기념품 증정 등의 이벤트를 개최하였다.

 

  © 성남비전

 

이번 바자회 수익금은 오는 어버이날 지역 내 취약계층 어르신들의 특식 지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행사에 참여한 A카페 사장은 “코로나 장기화로 인해 소비가 위축되어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었는데, 이번 바자회가 오랜만에 골목 상권에 활기를 불어 넣어 주었다”라고 말했다.

 

이종민 관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침체된 지역 상권과 지역 주민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며”이와 더불어 “작년부터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음에도 지역 내 소외계층과 소상공인들을 돕기 위해 바자회에 참여해주신 지역 주민 및 후원자분들에게 감사하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