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청 북부청사 광장북카페, ‘세계 책의 날’ 맞아 다양한 독서문화 행사 마련

성남비전 | 기사입력 2021/04/16 [09:30]

경기도청 북부청사 광장북카페, ‘세계 책의 날’ 맞아 다양한 독서문화 행사 마련

성남비전 | 입력 : 2021/04/16 [09:30]

 

▲     ©성남비전

 

경기도청 북부청사 경기평화광장 북카페는 제57회 도서관 주간(412~18)4월 세계 책의 날(423)을 기념해 이달 말까지 다양한 독서문화 행사를 운영한다.

16일 경기도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지치고 힘든 도민들이 일상에서 벗어나 잠시 쉬어갈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으로, 전시, 강연 등책을 기반으로 한 독서문화 프로그램들을 준비했다.

먼저 최근 알바트로스의 꿈을 출간한 피아노 치는 그림책 작가 신유미님의그림책 온라인 콘서트가 424일 오전 10시 초등학생 가족을 대상으로 비대면화상 플랫폼인 (ZOOM)’을 활용해 진행될 예정이다.

현재 참여자를 메일(ggbc@gg.go.kr)로 선착순 모집 중이다.

또한, 다양한 주제의 그림책을 읽은 후, 가정에서 안전하게 독후활동을 즐길수 있도록 그림책과 독후활동 키트를 함께 대출해 주는 북카페 독서키트 대출서비스도 진행하고 있다.

아울러 , 그리고 도서관이라는 주제로 북카페 소장 도서를 전시하는북큐레이션도 진행 중이며, 21일부터는 알바트로스의 꿈그림책 아트프린팅전시도 함께 운영될 예정이다.

박상일 행정관리담당관은 코로나 19 장기화로 제약을 받는 지역 주민들에게독서가 일상의 위로가 될 수 있도록 문화행사를 기획했다앞으로도 도민들의 안전한 독서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경기평화광장 북카페 독서문화 행사의 참여방법 등 자세한 사항은 북카페 홈페이지(lib.gg.go.kr)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전화(031-8030-2314)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