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수정중앙노인종합복지관 어버이날 행사

성남비전 | 기사입력 2021/05/10 [17:05]

2021년 수정중앙노인종합복지관 어버이날 행사

성남비전 | 입력 : 2021/05/10 [17:05]

 

▲     ©성남비전

 

성남시 수정구에 위치한 수정중앙노인종합복지관(관장 김진권)은 2021년 5월 어버이날을 맞아 어버이 은혜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카네이션, 햄버거, 손소독제, 마스크 등 감사 키트를 제작하여 성남시 수정구에 거주하시는 어르신 130분에게 전달하였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인한 감염 우려와 경로당과 복지관의 장기간 휴관으로 주로 자택에서 머물러야하는 어르신들에게 정서적 안정과 건강한 노후를 기원하는 마음으로 지역사회 후원처와 자원봉사자들이 참여하는 형식으로 진행되었다.

 

  © 성남비전


성남시 수정구 복정동에 위치한 ㈜해냄-바겟버거 에서는 햄버거 세트를 130개 후원하였으며, 행사 당일 어르신들이 따듯하게 드시기 위해 직원들이 오전부터 조리와 포장작업에 열심히 참여하다. ㈜해냄 대표자 김동훈은 “평소 어르신들이 접하기 어려운 음식인 햄버거를 통해 어버이날을 맞아 지역 어르신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 싶었다”라고 말했다.

 

또한 늘푸른 식물원에서는 카네이션 비누꽃을 제작하여 이번 행사에 참여하였고, 을지대학교 자원봉사자들은 응원의 손편지가 새겨진 카네이션 우드등을 손수 만들어 참여하여 지역사회 어르신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앞으로도 수정중앙노인종합복지관은 지역사회와 함께 코로나-19의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어르신들에게 건강을 기원하고 따듯한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며, 어르신들의 행복한 삶을 디자인하고자 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