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청소년재단 – 성남교육지원청, 학생·청소년 성장 지원 맞손

성남비전 | 기사입력 2021/06/16 [22:08]

성남시청소년재단 – 성남교육지원청, 학생·청소년 성장 지원 맞손

성남비전 | 입력 : 2021/06/16 [22:08]

 

  © 성남비전


성남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진미석)은 경기도성남교육지원청(교육장 이범희)은 15일, 성남교육지원청 위원회실에서 학교-마을 연계 학생·청소년의 배움터 확장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협약식에는 성남시청소년재단 진미석 대표이사와 경기도성남교육지원청 이범희 교육장을 포함한 양 기관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이번 업무협약은 양 기관이 보유한 자원 공유와 축적된 노하우를 활용하여 ▲경기 미래직업교육박람회 사업의 효과적 운영과 ▲성남몽실학교 연계, 지역 내 교육 변화를 위한 협력체계 구축이 핵심이다.

이범희 경기도성남교육지원청 교육장은 “학생과 청소년의 중단 없는 성장 지원은 지역사회의 보호와 지원이 함께 이루어져야 가능하다. 이번 협약이 청소년재단을 비롯하여 지역사회의 공적 공간을 연결하고 미래 진로 교육 확장을 위해 연대하는 계기가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진미석 성남시청소년재단 대표이사는 “청소년재단은 성남의 다양한 인프라를 이어주는 성장 지원 플랫폼 기관으로 학교 현장에서 필요한 부분은 확장성 있게 지원할 예정이다.”라고 화답했다.

한편, 경기도성남교육지원청과 성남시청소년재단은 이번 협약으로 중학교 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경기 특성화고 직업교육에 대한 저변 확대와 미래직업교육 체험을 제공하는 미래직업교육박람회를 오는 10월 개최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