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정동 배꼽한정식을 찾아서 ~~

편영선대표 한식소스의 무안한사랑 !!

배영란 | 기사입력 2012/12/15 [11:56]

복정동 배꼽한정식을 찾아서 ~~

편영선대표 한식소스의 무안한사랑 !!

배영란 | 입력 : 2012/12/15 [11:56]
지난4일 복정동에 위치한 배꼽 한정식을 찾아 편영선대표를 만나 여자들만의 수다를 떨었다.
 
한식세계화에 발맞추어 배꼽만의 음식과 배꼽만의 전통소스개발로 진정한 맛의 깊이를 찾아가는 메뉴개발로 신선한재료만을 고집하였으며, 끊임없는 소스개발에 앞장서고 있는 편대표는 한국요리와 인연을 맺은지 14년이란 세월을 수많은 어려움을 이겨내고 성공한 그녀의 이야기를 들어보았다.
 
남들보다  앞서가는 편대표는 몇년전부터 시장조사에서 우리나라 음식이 저가의 음식으로 떨어져서 자존심이 상하고 안타까움이 많았다. 그래서 배꼽은 한식세계화에 맞추어  배꼽만의 음식, 배꼽만의 전통소스개발로 진정한 맛의 깊이를 찾아가는 메뉴개발로  고객 한분 한분의 신의 궁궐을 위한 행복한사람, 행복한 요리를 선보이고 있다.

어릴적부터 후각과 미각이 남보다 뛰어난 편대표는 생업을위해 전통소스개발할때 6개월동안 하루도 안쉬고 전문서적을 찾아가면서 14년전에 전통바베큐소스와 칠리소스를 개발하여 우리나라 전통소스로 프랜차이즈 사업을 활성화 시켰다, 앞으로도 계속적으로 친환경소스를 나만의 래시피로 개발할것이며, 3년전 배꼽을 계약할 당시만해도 한정식코스에 대해서 사람들이 잘몰랐었는데 지금의 배꼽한정식은 많은 사람들에게 맛집으로 소문이나서 매우 보람을 느낀다.

▲ 배꼽 한정식  편영선대표    © 배영란

그리고, 매월 음악여행이란 음악회를 열고있지만 직원들에게 이익에 대한 노력의 댓가가 없을때는 직원들에게 힘만들게하지 사실 실속은 없다는 생각을 했을때는 미안함이 앞선다. 하지만 배꼽을 활용하여 최소한의 비용으로 많은 사람들이 참여할수 있도록 한달에 한번 기다려 지는 음악회로 거듭나길 바란다.
 
힘든시기를 같이한 직원들에게 감사하며, 배꼽을 꼭 키우고 싶었던 이유도 직원들에게 자부심을 느끼게 해주고 싶었던 욕심... 어디를 가든지 배꼽에서 일했다는 자부심을 꼭 주고싶다.

앞으로 하고싶은일은 전문가를 위한 메뉴컨설팅, 메뉴래시피교육, 강사를 위한 강좌를 펼치고자 중소기업중앙회에 들어가려고 노력중이다.
 
또한, 배꼽은 3500평의 멋진 자연경관속에 이뤄지는  파티, 야외행사. 하우스웨딩, 멋진피로연, 각종모임, 음악회, 야외바베큐장, 야외호프광장등 크고 작은 가족모임등이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다.
 
환상적인 실내분위기, 신선한재료만 엄선하여 한정식은 우리나라 상차림이 모든음식을 한상에 차려내어 번거롭고 음식낭비가 많은 단점을 보완하여 전통반상차림을 현대에 맞게 변형시켜 코스식으로 현대인들의 생활과 입맛에 맞게 끊임없는 소스개발에 앞장서고 있으며, 정성이 담긴 배꼽한정식은 정갈한 상차림으로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매일매일 먹는 음식이지만 항상 맛있다는 편대표는 오늘도 내일도 행복하다.
 
한식세계화를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편영선대표의 한정식 사랑을 느끼고 돌아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