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솔종합사회복지관 어르신 작품발표회&전시회

‘청솔 탄우지기(呑牛之氣)’ 실시

성남비전 | 기사입력 2021/12/08 [12:30]

청솔종합사회복지관 어르신 작품발표회&전시회

‘청솔 탄우지기(呑牛之氣)’ 실시

성남비전 | 입력 : 2021/12/08 [12:30]

 

  © 성남비전

 

성남시 분당구 금곡동에 위치한 청솔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재일)에서는 11월 30일(화) 14시부터 복지관 3층 강당에서 노인여가문화사업의 온라인 작품발표회가 진행되었으며 전시회는 12월 10일까지 열릴 예정이다.

 

  © 성남비전

 

노인여가문화사업 한울대학의 웃음기체조, 한국무용, 요가, 가요교실의 4개 공연단, 성남실버인력뱅크 노인자원봉사사업 3개의 사업단인 청춘두드림(난타), 우리춤예술단, 푸른솔 합창단으로 총 7개 공연단이 갈고 닦은 실력을 마음껏 발산하는 발표회가 진행되었다. 또한 한울대학 서예, 수묵화, 중국어, 한국사 64개의 작품, 고령장애인여가활동지원사업 ‘조물락’ 양말목 45개 작품, 어르신 문화예술 프로그램 ‘위스테이’ 참여자들의 판화 작품이 개인 30개, 단체 1개의 작품을 전시하였다.

 

단계적 일상생활 회복 1단계에서도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관람객 없이 네이버 밴드 생중계로 진행되었으며 추후 발표회, 전시회 영상은 청솔종합사회복지관 유튜브 채널 ‘청솔티브이’에 게시될 예정이다.

 

청솔종합사회복지관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이 장기화되며 일상회복 단계에서도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온라인 어르신 작품발표회&전시회를 준비했으며 유튜브 채널에 게시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위드 코로나 시기를 맞이하여 어르신들의 웃음소리가 가득한 복지관이 될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