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규순 의원, 경기도특별조정교부금 35억6천만원 확보

성남비전 | 기사입력 2022/01/10 [17:51]

심규순 의원, 경기도특별조정교부금 35억6천만원 확보

성남비전 | 입력 : 2022/01/10 [17:51]

 

  © 성남비전



경기도의회 기획재정위원회 심규순 위원장(더불어민주당, 안양4)은 안양시 지역발전을 위한기도 특별조정교부금 35억6천만원을 확보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특별조정교부금은 안양종합운동장 음향 및 전광방송설비 설치공사 14억, 안양종합운동장 주경기장 도장공사 6억6천, 관양동 동편마을 일원 도로포장 정비 3억, 달안동 행정복지센터 육교 2개소 정비공사 4억, 흥안대로 저소음 포장공사(계원예대사거리~덕고개사거리) 8억 등 총 35억6천만원에 달한다.

심규순 위원장은 “그동안 안양시 지역 환경 개선사업에 관심을 가지고 열심의정활동을 해온 결과 5개 사업에 대한 특별조정교부금을 확보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하며 “이번 특별조정교부금으로 안양시민들에게 더욱 편리하고 안전한 환경을 제공하고 지역경제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어 “경기도의원으로서 안양시민 뿐 아니라 경기도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앞으로도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심 위원장은 제10대 후반기 경기도의회 기획재정위원장으로 활동하면서 경기도의 주요 정책과 예산을 기획·총괄하고 북부발전 전략 및 한반도 평화협력체계 구축을 위한 세심한 노력을 기울였으며, 경기도민의 복지 증진과 도내 지역발전을 위한 의정활동에 힘써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