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대호 의원, 율전초 교육환경개선을 위한 정담회 개최

성남비전 | 기사입력 2022/01/12 [17:56]

황대호 의원, 율전초 교육환경개선을 위한 정담회 개최

성남비전 | 입력 : 2022/01/12 [17:56]

 

  © 성남비전



경기도의회 교육행정위원회 황대호 의원(더민주, 수원4)은 12일 율전초등학교 회의실에서 율전초 교육환경개선을 위한 정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정담회에는 학교운영위원회, 학부모회를 비롯해 학교, 교육 관계 공무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다목적 체육관 추진현황을 살펴보고, 새 학기 시작 전 체육관 완공을 위한 대책 마련에 대해 토론을 하였다.

앞서 율전초 다목적 체육관은 당초 2021년 12월 완공할 계획이였으나, 코로나19로 인한 관급자재 수급 지연 등으로 인해 연기되어 올해 2월 마무리 될 예정이다.

황대호 의원은 “다목적 체육관은 안전한 교육환경을 구축해 학생을 보호하고,실내체육관의 유무에 따른 교육 불평등을 해소하는 역할을 한다.”라고 말하며, “계획된 공사기간 내에 공사가 완료되어, 새 학기에는 학생들이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게 해 달라.”고 교육 관계 공무원에게 당부했다.

끝으로 “체육관은 학생들에게는 수업의 장이지만, 선생님들께는 교육하는 곳이기도 하다”며, “선생님들이 수업을 하는데 있어서 불편을 겪지 않도록 의견수렴 절차 등을 통해 도출된 미흡 사항은 조치 되어야 한다”라고 강조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