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글라스 교육환경 개선사업 홈씨씨 교실

산성종합사회복지관 1호점 개소

성남비전 | 기사입력 2022/07/06 [19:18]

‘KCC 글라스 교육환경 개선사업 홈씨씨 교실

산성종합사회복지관 1호점 개소

성남비전 | 입력 : 2022/07/06 [19:18]

 

▲ 산성종합사회복지관, 관장 이순규 홈씨씨교실 개소.  © 성남비전


산성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순규/경기도 성남 산성동 소재)에서는 지난 7월 5일(화) 임팩트 비즈니스 재단의 공모사업을 통해 지역 아동들의 교육을 위한 ‘KCC글라스 교육환경 개선사업 홈씨씨교실’(이하 홈씨씨교실‘) 1호점을 개소하였다.

 

산성종합사회복지관에서 열린 개소식에는 KCC글라스 임직원과 (사)새날복지회, 성남시청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아동방과후 ‘꿈꾸는 새싹교실’(이하 새싹교실)은 맞벌이부모 등 지역 내 돌봄이 필요한 아동을 보호하며, 아동의 신체, 정서적 발달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으로 홈씨씨교실에 선정되어 공간 전면 리모델링과 아동용 가구를 지원받아 에너지 효율이 높고 안전한 교육 공간으로 변화되었다.

 

또한, 20일 새싹교실 아동들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동에 위치한 홈씨씨 인테리어 매장에 방문하여 ‘멘토들과 함께 아이들이 상상하는 집의 공간 그려보기’ 라는 주제로 멘토링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KCC글라스 김명주 부장은 “2022년부터 새롭게 시작하는 KCC글라스 사회공헌 사업 ‘홈씨씨 교실’ 1호점 개소를 축하하며 사회공헌을 통해 KCC글라스의 비전을 실현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순규 관장은 “좋은 기회를 통해 아동들이 안전한 학습공간에서 지내게 된 것에 KCC글라스에 감사하다.”며 “기업의 사회공헌을 통해 열악한 사회복지시설들이 보다 나아지길 바란다”고 반색하였다.

 

앞으로도 산성종합사회복지관은 지역 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