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74회 성남시의회 임시회 박광순 의장 폐회사

성남비전 | 기사입력 2022/09/06 [16:59]

제274회 성남시의회 임시회 박광순 의장 폐회사

성남비전 | 입력 : 2022/09/06 [16:59]

 

▲ 성남시의회 박광순 의장 폐회사.     ©성남비전

 

회 사

존경하는 성남시민 여러분!

선배·동료 의원 여러분!

신상진 시장님을 비롯한 집행부 공직자 여러분!
시민의 알권리를 위해 노력하시는 언론인 여러분!

 

지난 8월 26일 개회한 제9대 첫 임시회를 오늘로 마감하게 되었습니다. 회기 동안 열정적인 의정활동을 펼쳐주신 의원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이번 임시회 기간 동안 행정사무처리상황 청취를 통해 파악하신 시정의 불합리한 부분이나 개선이 필요한 사항에 대한 자료는 요구목록으로 정리하여 행정사무감사에서 지적하고 개선방안을 마련할 수 있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지난 8월 30일부터 9월 1일까지 수원컨벤션센터에서 대한민국 지방의회·지방행정 박람회가 개최되었습니다.

 

이번 박람회가 회기 기간 중에 개최되어 많은 의원님들이 참석하지 못해 아쉬운 부분이 있지만 영상자료 등을 활용하여 민생 경제 회복을 위해 활발하게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는 의원님들의 활동 모습을 공유하며 제9대 전반기 의회를 홍보하였습니다.

 

존경하는 시민여러분!

그리고 동료의원 및 집행부 공직자 여러분!

제11호 태풍 ‘힌남노’가 전국에 폭풍우를 동반하며 오늘 새벽 남부지방을 관통하였습니다.

 

인명 및 재산피해가 많지 않기를 기원합니다.

이제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이 코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가뜩이나 경제가 어려운데 태풍까지 겹쳐 서민들은 이중고를 겪고 있는 만큼 건전하고 검소하면서도 뜻깊은 명절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끝으로 우리 성남시의회에 따뜻한 애정과 성원으로 격려해 주시는 성남시민 모두에게 다시 한번 존경과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감사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