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노인종합복지관, 추석맞이 명절음식나눔 행사 진행

- 신상진 성남시장 및 성남시청 세원관리과 직원, 명절음식 준비 봉사활동 참여

배춘봉 | 기사입력 2022/09/08 [20:02]

수정노인종합복지관, 추석맞이 명절음식나눔 행사 진행

- 신상진 성남시장 및 성남시청 세원관리과 직원, 명절음식 준비 봉사활동 참여

배춘봉 | 입력 : 2022/09/08 [20:02]

▲ 수정노인종합복지관 전부치기 행사_신상진 성남시장  © 성남비전


 

수정노인종합복지관은 98() 추석연휴를 앞두고 복지관 이용 어르신 및 지역 내 취약계층 어르신들께 따뜻한 명절음식을 대접하고 풍성한 추석을 보낼 수 있도록 추석맞이 명절음식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송편나눔 행사와 함께 진행되었으며, 신상진 성남시장 및 성남시청 세원관리과 직원들이 명절음식 준비 봉사에 함께 참여하였다. 전부치기 봉사에 직접 참여한 신상진 성남시장은 명절을 맞이하여 어르신들을 위해 따뜻한 명절 음식을 대접할 수 있어 기쁘다, 어르신들 모두 맛있게 드시고 풍성한 추석 보내시길 바란다고 마음을 전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봉사자들이 직접 부친 전과 삼색나물 등 명절음식을 600여명의 어르신들께 점심식사로 대접하였으며, 무료급식 대상자 220여명에게 도시락으로 포장하여 제공하였다. 명절음식을 받은 김○○ 어르신은 복지관과 자원봉사자들이 열심히 준비해준 명절음식을 먹으니 힘이 난다. 복지관 덕분에 행복한 추석을 보내게 되었다.”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수정노인종합복지관은 앞으로도 지역사회 내 어르신들과 함께 명절의 기쁨을 나누고 명절음식 나눔 행사를 통해 더 많은 어르신들이 소외되지 않고 따듯한 명절을 보내실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