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청소년재단, 2022년도 경영평가 S등급 달성

성남비전 | 기사입력 2022/09/19 [17:14]

성남시청소년재단, 2022년도 경영평가 S등급 달성

성남비전 | 입력 : 2022/09/19 [17:14]

 

▲ 성남시청소년재단 경영평가 S등급  © 성남비전


성남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진미석)은 성남시에서 실시한 2022년(2021년 실적) 성남시 출연기관 경영실적 평가에서 5개 출연기관 중 최고점을 획득, 최우수 등급인 S등급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이번 경영실적 평가는 지방자치단체 출자·출연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 제28조에 근거하여 실시되었으며, 재단은 팬데믹 상황에도 불구하고 꾸준한 경영 개선 노력을 통해 ▴리더십·전략, ▴경영시스템, ▴사회적가치, ▴경영성과 등 모든 평가영역에서 전년 대비 평가점수가 상승하는 성과를 거뒀다.

 

특히, 환경변화 대응을 위한 경영시스템 구축과 지역 거버넌스 도약을 위한 공동체 강화를 통해 성남시 청소년과 시민을 위해 적극적 경영 운영을 했다는 평가를 받았으며, 성남시 청소년의 역량 강화와 성장 지원의 성과를 평가하는 경영성과 분야에서는 청소년활동, 참여 부문에서 만점을 받는 등 매우 우수한 평가를 받아 청소년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고 있음을 인정받았다.

 

성남시청소년재단 대표이사 진미석은“코로나19로 인한 어려움 속에서도 모든 직원이 오직 청소년만을 위해 노력한 결과가 인정받게 되어 기쁘다.”라면서 “청소년과 시민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평가 결과에 안주하지 않고, 청소년이 행복한 성남시를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