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인쇄사보 공공부문 수상

정윤경 편찬위원장 “자부심 느낄 수 있는 내용으로 더욱 소통할 것”

배춘봉 | 기사입력 2022/11/30 [18:00]

「2022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인쇄사보 공공부문 수상

정윤경 편찬위원장 “자부심 느낄 수 있는 내용으로 더욱 소통할 것”

배춘봉 | 입력 : 2022/11/30 [18:00]

▲ 경기도의회, 2022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인쇄사보 공공부문 수상  © 성남비전

 

경기도의회(의장 염종현)‘2022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에서 인쇄사보 공공부문 국회 문화체육관광위원장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32회째를 맞는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은 사단법인 한국사보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 고용노동부 등이 후원하는 상으로 국내에서 발행되는 각종 사보 및 출판물을 대상으로 수여한다.

 

경기도의회가 발행하는 소식지 경기도의회는 우수한 디자인과 편집으로 의정 소식을 전달하고, 경기도민으로서 자부심을 가질 수 있는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수록해 도민과의 소통에 노력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어르신께서 읽기 편하도록 글자 크기를 키운 어르신을 위한 큰 글씨코너, 듣는 것이 불편한 농인들을 위한 경기 수어 교실등을 마련해 사회적 약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경기도의회는 구독을 희망하는 도민, 각 공공기관 및 지역상담소 등을 대상으로 매회 10만 부씩 발행·배포 중이며, 전화(031-8008-7123) 및 도의회 홈페이지(www.ggc.go.kr)에서 신청하면 누구나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경기도의회소식지 제작을 총괄하는 정윤경(더불어민주당, 군포1) 간행물편찬위원장은 도민과 소통하려는 노력을 인정받아 기쁘다. 멀게 느껴질 수 있는 의정소식을 보다 친근하게 전달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좀 더 보기 좋은 편집과 디자인, 알찬 내용으로 도민들께서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소식지를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