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 다함께돌봄센터 25호점(산성동 어린이식당) 아동 창의∙인성 캠프

MG성남제일새마을금고, 후원

배춘봉 | 기사입력 2023/08/08 [22:48]

성남시 다함께돌봄센터 25호점(산성동 어린이식당) 아동 창의∙인성 캠프

MG성남제일새마을금고, 후원

배춘봉 | 입력 : 2023/08/08 [22:48]

▲ 아동 창의∙인성 캠프 ‘인성 속 상상 더하기’ 캠프 단체사진     ©성남비전

 

사단법인 가온나래가 운영하는 성남시 산성동복지회관(관장 박주연)은 성남시 다함께돌봄센터 25호점(산성동 어린이식당)을 이용하는 아동을 대상으로 87일부터 23일간의 일정으로 아동 창의인성 캠프인성 속 상상 더하기캠프를 진행한다.

 

올해로 12년째를 맞은 창의인성 캠프는 인성의 8대 덕목을 기본으로 밥상머리 교육 다도 예절 감정나무키우기 팀빌딩게임(컬링, 도미도, 미니올림픽) 물놀이 등으로 구성되었다.

 

아동 창의인성 캠프는 2011년부터 성남제일새마을금고(이사장 김중옥)의 지원을 받아 충··, 과학과 인성, 예술과 인성을 접목한 캠프를 운영해 왔다. 캠프를 통해 아동들은 바람직한 인성의 기초를 형성하고 또래와의 관계에서 협동과 배려를 체험하면서 혼자보다 우리라는 공동체 의식을 키우게 된다.

 

MG성남제일새마을금고 김중옥 이사장은 미래세대의 주역인 아이들이 캠프를 통해 서로 배려하고 협동하는 마음을 배우고 친구들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면서 더욱 밝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지고 지원을 하겠다고 말하였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