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의회 박광순의장 제291회 임시회 개회사

배춘봉 | 기사입력 2024/03/04 [20:00]

성남시의회 박광순의장 제291회 임시회 개회사

배춘봉 | 입력 : 2024/03/04 [20:00]

개 회 사

존경하는 성남시민 여러분!

선배·동료 의원 여러분!

신상진 시장님을 비롯한 집행부 공직자 여러분!

시민의 알권리를 위해 노력하시는 언론인 여러분!

 

▲ 박광순의장 제291회 임시회 개회사  © 성남비전

 

봄의 시작을 알리는 경칩을 하루 앞두고 291회 임시회에서 여러분을 다시 만나게 뵙게 되어 매우 반갑습니다.

 

새해를 시작한 지 두 달이 지나갔지만 만물이 소생하는 봄이 시작되는 3월과 함께

도시와 농촌에서는 1년 동안 펼칠 사업과농사를 본격적으로 시작하는 계절이기도 합니다.

집행부에서도 지난 회기때 보고한 주요 업무와 사업이 올 한해 성공적으로 집행 될 수 있도록 준비와 추진에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특히, 이번 제291회 임시회에는 2024년도 제1회 추가경정예산안과 기금운용계획 변경안이 제출 되었습니다.

 

지난 정례회에서 2024년도 본예산과 기금운용계획을 의결하였지만 이번에 국도비 보조사업의 변경과 주요시책 사업의 조정 사항이 변경되었습니다.

 

각 부서에서는 변경 및 조정하여 반영한 사항을 의원님들께 성실하게 설명하여 원활히 심의가 이루어 질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끝으로 봄철 환절기 건강에 유의하시기 바라며이 자리에 참석하신 모든 분들과 시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시길 다시한번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