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분당소방서, 제3주년 의용소방대의 날 기념행사 개최

-엄수현 경기도의용소방대 연합회장 대통령상 표창-

성남비전 | 기사입력 2024/04/22 [17:06]

분당소방서, 제3주년 의용소방대의 날 기념행사 개최

-엄수현 경기도의용소방대 연합회장 대통령상 표창-

성남비전 | 입력 : 2024/04/22 [17:06]

 

▲ 위-엄수현 경기도의용소방대 연합회장 대통령 표창 수상 아래- 단체사진  © 성남비전

 

분당소방서(서장 서병주)192층 대회의실에서3회 의용소방대의 날기념 행사를 개최했다고 전했다.

 

의용소방대의 날은 지역의 안전을 지키는 의용소방대의 숭고한 봉사정신과 희생정신을 기리고 그 업적을 기념하기 위해 20214의용소방대법이 개정되면서매년 319일로 지정되었다. 2024년 분당소방서 의용소방대의날은 319일에 진행되었어야 하지만 총선 등 여러 행사와 맞물려 한달 뒤늦게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이진찬 성남 부시장, 김은혜 국회의원 당선인, 경기도의회 안계일 전행정위원장, 이제영 도의원, 방성환 도의원, 이서영 도의원, 박은미 시의회 부의장 등 내빈들을 비롯해 엄수현 경기도여성 의용소방대 연합회장과 의용소방 고문협의회, 소방공무원 등 150여명이 참석했다.

 

기념식은 엄수현 경기도의용소방대 여성연합회장의 개식선언을 시작으로 국민의례 주제영상 시청 한용우 남성회장 인사말 대통령 축사 대독 내빈 기념사 유공자 표창 기념사진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유공자 표창에서는 의용소방대 조직 활성화 및 국가사회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은 엄수현 경기도 의용소방대 연합회장이 대통령상 표창을 수여 받았다.

 

엄수현 경기도의용소방대 연합회장은 바쁘신 일정속에 우리 의용소방대의 날을 축하하러 와주신 모든 내빈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라며 큰 상을 수상한 만큼 앞으로도 분당을 대표하는 봉사단체로서 자부심을 가지고 시민들의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에 서병주 분당소방서장은 지역사회를 대표하는 안전 지킴이로서의 역할을 성실히 하고계시는 모든 의용소방대원분들께 무한한 감사를 드린다라며 앞으로의 활동도 지금과 같이 의로운 마음, 뜨거운 용기로 다해주시길 바라며 늘 안전하게 활동하시길 바란다고 축사를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